바람의 바다 펜션은 홀통유원지 내에 자리잡고 있으며 지척에 홀통해수욕장과 드넓은 갯벌이 있습니다. 홀통유원지는 각종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바람이 좋아 윈드서핑의 최적지로 유명하고, 홀통해수욕장은 울창한 해송과 넓고 긴 백사장이 장관을 이루는 것으로 여름 피서지로 각광을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날씨 좋은 봄 가을 뿐만 아니라 겨울바다의 낭만을 즐기는 사람들로 붐비고 있습니다.

그리고 홀통의 갯벌은 서남해안 갯벌 중 경관 가치를 인정 받은 곳이며 독특한 낙조 경관을 보여주는 곳입니다. 이러한 천혜의 자연을 주위 배경으로 바람의 바다는 위치하고 있으며 건물 전체를 통나무 원목으로 지어 나무향이 살아 있고, 거실에 앉아서도 침대에 누워서도 드넓은 바다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으며 특히 다락방 침대에 누우면 천장 통유리를 통해 밤하늘의 반짝이는 별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특히 웰빙 전통한옥은 미려하고 독특한 목구조에 건강에 유익한 국내에서 최고로 효능이 뛰어난 무안 황토를 사용하여 전통공법으로 심혈을 기울여 시공한 전통가옥이며, 자연과 더불어 사는 미학과 현대적인 생활패턴을 만족시키는 자연주의 퓨전하우스로 건축양식은 전통가옥이지만 실내 편의시설은 안락하고 세련됨을 추구 했습니다. 깨끗한 공기, 푸른 바다, 드넓은 갯벌, 각종 해양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자연생태 웰빙 공간으로 초대합니다.

홈페이지 - http://www.holtong.co.kr/